'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판타지 블록버스터 새 역사 쓴다

하홍준 기자 2016. 5. 2.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 역사를 쓸 전망이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감독 던칸 존스)은 세상의 운명을 건 인간과 오크의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열었던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3D 기술의 진보를 증명한 '아바타' 등 영화사적으로 큰 의미를 지닌 블록버스터를 뛰어넘는 스케일과 액션,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의 원작인 게임 '워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1994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시리즈를 거듭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1억명 이상이 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구축한 '워크래프트'의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들, 방대하고 깊이 있는 세계관은 위대한 하나의 서사 판타지로 자리잡았으며, 이는 영화화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으로 이어졌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약 1년의 프리프로덕션 기간을 거친 것은 물론 2년에 가까운 후반 작업을 통해 최고의 CG로 게임 속 공간들을 구현했다. 인간 종족과 오크 종족의 캐릭터 역시 한 명 한 명 개성을 더했다. 이들의 전투는 역대급 스케일로 그려질 예정이다.

여기에 '워크래프트' 외에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판타지 게임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인터스텔라' '쥬라기 월드' 등 CG 기술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레전더리 픽쳐스의 협업 소식은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6월 개봉.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스틸]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