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화보 촬영장 생중계 '무보정도 OK'

뉴스엔 2016. 1. 28.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1A4 하보가 공개됐다.

아이돌 외모 순위 1등에 빛나는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바쁜 월드투어 일정 속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모았다. 바로 네이버 V앱을 통해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 촬영장을 생중계한 것.

B1A4 리더 진영이 직접 기획하고 리포터 역할까지 도맡아 더욱 흥미 진진했던 생중계는 진행되는 내내 전 세계 팬들의 빗발치는 환호로 인해 네이버 V앱 채팅창이 뜨겁게 달궈졌다는 후문이다.

방송이 시작된 지 10분도 채 되지 않아 1백만 뷰 돌파되는 등 생중계가 끝난 후에도 팬들은 끝없이 촬영 후기를 남기며 B1A4(비원에이포)를 응원했다. 또한 긴박하게 진행되는 생중계 도중에도 팬들이 남긴 댓글을 틈틈이 살피며 꽃미소를 방출해 훈훈한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최초로 시도된 화보 촬영 현장 생중계를 성공적으로 마친 그룹 B1A4(비원에이포)는 현재 컴백 준비와 함께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칠 예정이다. 훈훈한 비주얼로 촬영장마저 환하게 밝힌 B1A4(비원에이포)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쎄씨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결정적장면]‘리멤버’ 박민영, S라인 볼륨몸매 과시 ‘아찔’려욱 “톱스타에 대시받았지만 거절, 박보영? 아냐”[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유인나, 초민망 지퍼드레스 ‘속옷보일라 아슬’ 어디까지 찢어진거야김사랑, 속살보여준 글래머 여배우 ‘원조 육감 몸매’대기업 女화장실 몰카 발견, 여직원 충격 ‘작은구멍 조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