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은 31개, 우주소녀는 12명..골라보는 행복

김예나 2016. 1. 4.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아이스크림이 31개로 구성됐다면, 우주소녀는 12명이다. 골라먹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아이스크림, 데뷔를 앞둔 우주소녀를 미리 골라보는 행복은 느껴보는 건 어떨까.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가 합작 프로젝트로 구성된 우주소녀는 올해 상반기 데뷔 계획을 앞두고 멤버 전원 얼굴을 공개했다. 12명으로 구성된 우주소녀는 원더 유닛, 조이 유닛, 스윗 유닛, 내츄럴 유닛으로 이뤄졌다. 유닛마다 다른 색깔을 지닌 우주소녀는 한국과 중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기획된 그룹.

스타성을 고려해 보컬, 댄스, 연기 등 특화된 분야로 멤버마다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우주소녀는 본격 활동에 앞서 2106년을 맞아 선배 그룹 유니크와 신년송 ‘HAPPY NEW YEAR(해피 뉴 이어)’를 발표했다. 이 곡은 중국 웨이보 아시아 신곡차트 1위, 인위에V 차트 3위를 기록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우쿠를 비롯해 인위에타이, 시나 웨이보 등 메인을 장식하며 데뷔 전부터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