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연말 온 가족 함께 보자..1+1 예매 이벤트

2015. 12. 14.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영화 '어린왕자'가 연말 온 가족이 극장에서 함께할 수 있는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왕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11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관객에게 티켓 1매당 1매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는 것.

'어린왕자' 1+1 예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롯데시네마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크린으로 탄생한 세기의 명작을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올 겨울 최고의 감성대작 '어린왕자'의 개봉을 기다려 온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어린왕자'는 엄마의 인생계획표대로 살고 있는 어린 소녀가 이웃집 괴짜 조종사 할아버지의 이야기 속 어린왕자를 찾아 떠나는 감동적인 여정을 그린 영화. 지난 제68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고 미국의 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했다.

"시와 유머와 감동으로 가득 찬 마스터피스"(Chirurgien Dentiste de France), "생텍쥐페리의 영원한 클래식이 21세기 버전으로 다시 태어났다. 전 세계의 모든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Variety), "원작의 마법을 다시 발견하게 해줄 작품"(Escribiendo Cine), "생텍쥐페리가 원했던 것처럼 감독은 우리 안에 어린이의 영혼을 깨워준다"(TGV Magazine), "충격적일 정도로 아름답다"(The Harvard Crimson), "CGI와 스톱모션의 믿을 수 없는 멋진 조화, 브라보"(L’Express) 등 유수 언론에서 극찬을 받아 올 겨울 최고의 애니메이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어린왕자'는 오는 23일 더빙판과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어린왕자' 포스터.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