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YG 아이콘-JYP 트와이스, 남녀신인상 수상

뉴스엔 2015. 12. 2. 2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AMA' 아이콘 트와이스가 신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아시아 음악축제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 12월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 진행됐다.

아이콘, 엔플라잉, 몬스타엑스, 세븐틴, 업텐션이 후보로 이름을 올린 신인남자가수상 부문은 아이콘에게 돌아갔다.
아이콘은 올해 YG 괴물신인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데뷔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취향저격' '리듬타' '지못미' '이리오너라' 등을 발표했다.

비아이는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긴 것 같다.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7명의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드리고 양현석 대표님, 빅뱅, 에픽하이 선배님들에게 감사하다. 테디 쿠시 프로듀서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신인상은 트와이스에게 돌아갔다. 트와이스는 CLC, 여자친구 등 쟁쟁한 경쟁자를 제쳤다. 트와이스는 "데뷔하고 받는 첫 상이 이렇게 큰 상이어서 정말 영광이다. 앞에 있는 박진영 프로듀서님과 JYP 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멋진 가수가 되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MAMA'는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1999년 'Mnet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 이번 '2015 MAMA'에는 빅뱅과 싸이, 씨엘, 아이콘, 엑소, 태티서, 레드벨벳, 박진영, 제시, 현아, 방탄소년단, 갓세븐,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세븐틴 등이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또 한효주, 박보영, 박신혜, 한채영, 김강우, 정석원을 비롯해 이정재, 공효진, 고아성, 유연석, 손호준, 이상윤, 여진구,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스테파니 리, 주윤발, 채의림 등이 시상자로 참석해 진정한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사진=Mnet '2015 MAMA'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타투’ 서영, 베드신 빛낸 전신 드래곤타투 아찔한 자태바비인형 몸매 홍수아, 봉긋한 애플힙 시선강탈[포토엔]AOA 초아, 신동엽 올라타 귓바람 농밀 유혹 “토끼야?” 야릇 대사까지기은세 신혼집, 어마무시 럭셔리 하우스 ‘가장 멋진집’ 입소문 이유있네김민정 뒤태 과감노출, 등산으로 다져진 놀라운 등근육 속살 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