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예지·트루디·베이식·릴보이, MAMA서 콜라보..'언프&쇼미'

2015. 11. 27.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준화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2’와 ‘쇼 미 더 머니4’가 또 한 번 만난다. 우승자와 화제의 참가자 총 4명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무대는 대망의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다.

27일 가요계에 따르면 최근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우승을 차지한 트루디와 화제를 모은 래퍼 피에스타 예지, 앞서 ‘쇼 미 더 머니4’ 우승자 베이식과 인기를 끌었던 릴보이가 ‘2015 MAMA’에서 한 무대에 오른다. 

최근 이들은 출연을 확정짓고 무대 연습에 한창이다. 어떤 곡으로 어떤 무대를 꾸밀지는 전해지지 않았다. 네 사람은 앞서 진행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과 매력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이 시상식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무대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한편 현재까지 공개된 ‘2015 MAMA’ 출연 가수 라인업에는 싸이, 빅뱅, 씨엘, 아이콘, 박진영, 갓세븐, 방탄소년단, 자이언티, 그리고 일렉트로닉 팝듀오 펫샵보이즈와 콜라보 무대를 꾸미는 에프엑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joonamana@osen.co.kr [사진] OSEN DB, 소속사 제공.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