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배우 김고은과 듀엣곡 역대급 콜라보 예고

김현경 기자 2015. 10. 23. 1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승훈 김고은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배우 김고은이 가수 신승훈의 뮤즈로 낙점됐다.

신승훈의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2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D-6 많이 궁금하셨죠? 승훈님과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인 분은 바로 배우 김고은님입니다! ^^ 두 분의 케미 돋는 듀엣곡, 기대하셔도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9년만의 정규 앨범 11집 '아이엠 앤 아이엠(I am…&I am)'으로 컴백을 알린 신승훈은 이번 앨범의 듀엣곡 파트너로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신승훈은 이날 공개된 사진을 통해 듀엣 파트너가 김고은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신승훈의 러브콜로 함께 하게 된 김고은은 이미 연예계에서는 숨겨진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여성 파트너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온 신승훈과 강력한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김고은은 2012년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교'의 여주인공으로 데뷔해 그 해 신인상을 휩쓴 충무로의 샛별이다.

'국민발라더' 신승훈과 충무로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여배우 김고은과의 만남에 가요계를 비롯한 연예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김고은과의 듀엣으로 역대급 콜라보를 예고한 신승훈의 정규 11집 Part1 '아이엠(I am…)'은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더 신승훈 쇼 - 아이 엠 신승훈'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도로시컴퍼니]

김고은 | 신승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