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14일 정오 첫번째 솔로 베스트 'ONE' 발매

입력 2015. 9. 14. 12:18 수정 2015. 9. 14. 12: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유진 기자] PM 준호의 첫 번째 솔로 베스트 앨범 'ONE'의 음원이 오늘(14일) 정오 발매됐다.

이날 발표된 'ONE'은 준호가 그간 일본에서 발표한 솔로 앨범 'SO GOOD(쏘굿)' '키미노코에' 'FEEL(필)'의 수록곡 중 일부를 한국어로 가창한 음반이다.

준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Fire'를 비롯해, 'Don't tease me' '눈을 감고' 'believe' 'CRUSH' 등 총 11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Fire'와 수록곡 'SO GOOD'의 뮤직비디오 역시 오늘 음원과 함께 공개됐다.

두 편의 뮤직비디오는 모두 하와이에서 촬영됐으며, 같은 장소 다른 느낌의 준호를 만나볼 수 있다. 'Fire' 뮤직비디오 속 준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석양 데이트를 즐기는 등 감성적인 모습으로 여심을 공략한다. 반면 수록곡 'SO GOOD'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친구들과 신나게 서핑을 즐기는 등 장난기 넘치는 소년의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준호는 오는 19,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라스트 나잇 인 서울(LAST NIGHT IN SEOUL)'을 개최한다. /eujenej@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