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윤아 "SM 5대 미녀? 유진 보아 유리 태연 설리" (주간아이돌)

뉴스엔 2015. 8. 26. 1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기자]

윤아가 SM 5대 미녀를 꼽았다.

윤아는 8월 2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고아라, 이연희와 함께 SM 3대 미녀로 불린다고 소개됐다.

윤아는 "세 명 중 내가 제일 밑인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고. 데프콘은 "그러면 SM의 5대 미녀를 한 번 뽑아보자"고 제안했다.

곰곰히 고민하던 윤아는 "SM으로 따지면 1대는 유진 선배님이다"고 대답했다. 이에 소녀시대 멤버들은 내심 기대하는 얼굴로 윤아를 쳐다보기 시작했다.

부담을 느낀 윤아는 "3명(윤아, 고아라, 이연희)을 제외하고 5명을 뽑겠다"며 선언하더니 유진에 이어 보아와 유리, 태연, 설리를 꼽았다.

5대 미녀에 드는 데 실패한 소녀시대 멤버들은 "더 노력하겠다"며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방송 캡처)

강보민 bombom@

한세아 격렬 정사신 "하루종일 하고싶어" 온몸 밧줄드레스 충격수위 이하늬, 풍만 가슴노출..옷벗고 글래머 인증 '초민망' 절친과 아내 육체관계시킨 변태가수B, 옆에서 지켜보며 '난잡파티' 제시카, 초밀착 요가복 입고 中기예단 못잖은 유연성 자랑(좋은아침) 박신혜에 이런 면이? 中 팬들 매혹시킨 아찔 화보[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