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리즈 테론 "술취해 위협하는 아버지에 총격..결국 사망" 트라우마 고백

뉴스엔 2015. 6. 29.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를리즈 테론이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나를 찾아줘' 길리언 플린의 두 번째 소설을 영화화한 '다크 플레이스'(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샤를리즈 테론이 작품에 더욱 몰입할 수 있었던 특별 이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크 플레이스'에서 25년 전 살인사건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막내딸 리비 데이 역을 맡은 샤를리즈 테론이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극중 강렬한 메소드 연기를 선보인 그녀는 극중 캐릭터 리비 데이에게 애착을 가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었다. 샤를리즈 테론이 프랑스 한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그녀는 리비 데이를 연기하기 위해 자신의 어릴 적 트라우마에 의지했다.

샤를리즈 테론은 인터뷰를 통해 "15살 때 아빠가 술에 취해 총을 들고 엄마와 나에게 위협을 가했다. 엄마는 나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정당방위로 아빠에게 총격을 가했고 결국 아빠는 죽었다. 내 인생에 있어 정말 충격적인 경험이었고 어떻게 보면 지금의 나를 만든 것 같다"며 어릴 적 끔찍했던 경험에 대해 전했다.

또한 "영화 속 리비 데이 역시 8살 때 이런 시련을 경험했고 나와 비슷한 경험이라 생각했다"며 '다크 플레이스'와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었던 이유를 전했다.

극중 끔찍한 사건으로 인해 가족을 모두 잃은 리비 데이를 연기해야했던 샤를리즈 테론은 자신의 트라우마와 가슴 아픈 경험을 통해 캐릭터를 이해했고 더욱 깊은 내면 연기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

이를 입증하듯 질스 파겟-브레너 감독은 "소설에서의 리비 캐릭터는 신경질적이고 성미가 고약하고 키가 작은 여자아이다. 그러나 영화에서는 샤를리즈 테론이 가지고 있는 여전사적인 외견과 표피 아래에서 끓어오르고 있는 분노를 음울함으로 표현해 역할에 부여했다. 길리언 플린과 나는 놀랍게도 샤를리즈 테론과 리비가 무척이나 비슷한 부분이 있다는 것에 동의했다"고 전했다.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와 그로부터 오는 분노와 슬픔의 감정들을 통해 완벽하게 리비 데이에 몰입할 수 있었던 샤를리즈 테론의 메소드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화 '다크 플레이스'는 '나를 찾아줘'로 17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할리우드 베스트셀러 작가 길리언 플린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래 전 일어난 끔찍한 살인 사건 속에서 살아남은 한 소녀가 25년 후 다시 그 날의 기억을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샤를리즈 테론과 니콜라스 홀트, 클로이 모레츠 주연의 진실 추적 스릴러 '다크 플레이스'는 오는 7월 16일 개봉한다.(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조여정 충격 나체 정사신, 무아지경 쾌락에 몸부림 '절정의 욕정' 톱배우C, 변태 성욕 기행 어디까지? 정신나간 취향에 '충격' 주다하 데뷔이래 최고수위 노출 파격화보 '터질듯한 가슴' 화끈 채보미 비키니 찢어질듯한 F컵가슴 아찔..꿈틀대는 볼륨몸매 제시카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 계획" 깜짝고백(출발드림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