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원타임 오진환, 5월 여친과 결혼식..'봄 신랑'된다

길혜성 기자 2015. 3. 12.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오진환 / 스타뉴스

힙합그룹 원타임 출신 오진환이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

12일 오전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이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오진환은 적지 않은 기간 사랑을 나눠온 여자 친구와 5월 백년가약을 맺기로 최근 확정했다. 결혼 날짜 등은 결정했지만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현재까지는 가족 및 지인들 외에는 이를 전하지 않은 상태다.

오진환의 측근들 역시 그의 5월 결혼을 스타뉴스에 인정했다. 이로써 오진환은 원타임 멤버들 중 대니에 이어 2번째 유부남이 될 예정이다.

오진환은 지난 1998년 테디 송백경 대니 등과 함께 4인 힙합 아이돌그룹 원타임 멤버로 가요계로 데뷔, 'Hot 뜨거' '원 러브' '쾌지나 칭칭' 등 여러 히트곡을 남겼다. 오진환이 특유의 개성을 발휘하며 몸담았던 원타임은 지난 2007년 연말 SBS 연말 가요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하긴 했지만 2005년 5집 '원 웨이'를 끝으로 사실상 해체한 상태다.

오진환은 현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아니며 개별 활동 중이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혜성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