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 여장, 호야 MV 제작'..인피니트H 1위 공약 초읽기

김예나 2015. 2. 7.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유닛그룹 인피니트H가 1위 공약 초읽기에 들어갔다.

동우와 호야로 이뤄진 인피니트H는 지난 3일 SBS MTV '더 쇼4'에 이어 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Fly Again'을 발매한 인피니트H는 타이틀곡 '예뻐'로 정상을 차지했다.

인피니트H는 컴백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에 대해 "생각을 안 해봤다. 저희가 만든 결과물로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정말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우선 동우는 "제가 여장을 하겠다. 보기 싫으시겠지만, 여장을 하겠다"고 웃었다. 곁에 있던 호야는 "노래 제목처럼 예쁘게 하겠다는 거냐"고 거들었다.

이후 동우는 방송 출연마다 '여장 공약'을 내세우며 "다리털을 밀겠다"는 구체적인 내용을 전했다.

반면 호야는 "저희가 1위를 한다면, 회사에서 싫어할 수 있지만 수록곡 중 한곡의 뮤직비디오를 찍겠다. 저예산으로라도, 저희 휴대폰으로라도 찍어서 올리겠다. 감독과 출연 모두 맡겠다"고 자신했다.

인피니트H 소속사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아직 1위 공약을 지키는 날짜를 정하지 못했다. 하지만 조만간 팬들과의 약속을 위해 보여드리겠다"면서 "동우의 공약이 더 빨리 진행될 것 같다. 호야의 공약의 경우 곡 선정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피니트H는 당분간 '예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