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에픽하이 FLY, 박신혜 데뷔곡으로 만든 노래"

뉴스엔 2015. 2. 5.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타블로가 에픽하이 'FLY'에 얽힌 사연을 전했다.

2월 4일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서는 배우 박신혜와 깜짝 전화 연결을 진행했다.

이 날 방송에는 신곡 '완벽해요'를 발표한 솔튼 페이퍼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이에 '꿈꾸는 라디오' 측은 피쳐링에 참여한 박신혜에게 전화를 걸어 참여 소감을 물은 것.

박신혜는 "이승환의 공연에서 처음 솔튼 페이퍼 무대를 봤다. 노래가 좋아서 즐겨 듣고 있었고 이번 신곡에 참여 하게 돼서 좋다"고 전했다. 또 "'노래 못 한다'는 반응이 올라오진 않는지 걱정된다"는 마음도 드러냈다.

타블로가 앨범을 낼 생각은 없는지 묻자, 박신혜는 "곡 주시나요?"라고 재치있는 질문을 던졌고, 타블로는 '사실 에픽하이 1집 'FLY'가 원래 이승환 씨의 부탁으로 박신혜 씨 데뷔곡으로 만든 노래였다"며 "그런데 만들어 놓고 보니 노래가 좋아서 그냥 우리가 썼다"고 곡에 얽힌 비화를 털어놨다.(사진= 박신혜 인스타그램)

조연경 j_rose1123@

명문대출신 20대 女초등교사, 노모 성인비디오 출연충격 '연예인 되려..' 고준희, 유례없는 초민망 나체사진 '속옷도 벗고 속살을' 레인보우 멤버 몰카사진 충격유포, 수치스런 무방비노출 '설마 일부러?' 이수정, 충격 가슴노출..속옷 끈마저 풀리면 '실제상황' 배두나, 맨몸에 코트 하나? 상상력 자극하는 아찔화보[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