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카리스마 최민수? 실제모습 아줌마 같았다"

뉴스엔 2014. 12. 27.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천희가 최민수의 실제모습을 공개했다.

이천희는 12월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최민수 선배님과 이번에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으로 처음 연기를 해봤는데 첫인상을 조금 무서웠다"고 밝혔다.

이천희는 "하지만 최민수 선배님과 첫날 얘기하자마자 약간 아줌마 같더라. 말을 조근조근 오랫동안 하시는 스타일이다"고 말했다. 이에 DJ 정찬우는 "나이들어서 그렇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천희가 "최민수 선배님은 누가 다가오면 꽉 잡으신다"고 하자 정찬우는 최민수 성대모사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감독 김성호)은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베스트셀러를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 범죄 휴먼코미디다.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아역 이레, 이지원, 홍은택 등이 출연했다. 오는 12월31일 개봉한다.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KBS가요대축제' 애교 혜리 어디갔나? 복근 파격노출 섹시폭발 KBS 가요대축제 AOA 쩍벌댄스 전례없는 화끈 섹시미 절정 순간 중학교 교장, 女제자 18명과 부적절관계 파문 '사진도 유출' 충격 박한별, 누드 다름없는 충격노출 '가슴만 톡 삐져나와' 21세 女가수A, 男배우와 잠자리 들통 '몸까지 줬지만 배신당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