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도끼, YG 힙합프로젝트2 마지막 주인공 확정

입력 2014. 11. 28. 15:24 수정 2014. 11. 28.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도끼

YG엔터테인먼트의 '힙합 프로젝트2'의 마지막 멤버가 도끼로 밝혀졌다.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YG엔터테인먼트의 힙합 프로젝트2에 합류할 세 번째 멤버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간판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도끼(Dok2)인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인 YG Life를 통해 '힙합 프로젝트2'에는 3인의 가수들이 참여할 것을 알렸고, 이중 바비와 마스타우의 참여를 공개했다.

이들에 이어 세 번째 멤버로 합류하게 된 주인공은 일리네어 레코즈의 도끼로, 그는 현재 YG엔터테인먼트의 소속이 아니기 때문에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하지만 도끼는 과거부터 YG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들과 깊은 친분을 유지해 왔으며 과거 지드래곤의 '불 붙여봐라'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했다.

특히 최근 Ment '쇼미더머니3'에서는 프로듀서로서 바비와 같은 팀을 결성해 최종우승을 일궈낸 전력도 있다.

또한 '쇼미더머니3'에서 도끼와 바비의 경쟁자였던 마스타우가 이번에는 협력자로 합류하면서 이들 3인의 조합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의 힙합 프로젝트2는 오는 12월 2일 자정 발매될 예정이다.

YG 힙합 프로젝트

사진|도끼 SNS, YG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