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 올해에도 티켓대란 예고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 기자 2014. 11. 11.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기자] 가수 김준수의 '믿고 보는 공연'의 신화가 올해도 계속된다.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준수는 오는 12월 30, 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를 연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를 맞는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다채로운 라이브 사운드와 특별한 스테이지 구성으로 매년 명품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아 왔다. 뮤지컬과 솔로 앨범을 통한 명품 발라드, 드라마 OST까지 섭렵한 김준수는 이번 공연에서도 100% 올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김준수만이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특히, 올해 오케스트라는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 감독의 오케스트라가 함께할 예정이다. 김문정 감독은 '모차르트', '엘리자벳' 등을 통해 김준수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관계자는 "뮤지컬의 생동감 넘치는 넘버를 김준수의 무대로 재해석해 볼 수 있다는 장점과 김준수표 발라드, 드라마의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OST와 김준수가 직접 선정한 명품 발라드까지 올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해 연말 공연을 찾는 관객에게 특별한 공연으로 인식되고 있다. 올해도 가장 기대되는 공연 중 하나로 티켓 대란이 예상된다."고 밝혔다.한편, 김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4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 티켓은 오는 11월 20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스포츠한국미디어 최재욱 기자 jwch6@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