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이달말 컴백..11월 걸그룹 대전 합류
2014. 11. 5. 10:18
[OSEN=이혜린 기자] 지난 상반기 '미스터 애매모호'로 활발한 활동을 벌인 신예 걸그룹 마마무가 이달말 컴백, 11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그 어느때보다 치열한 걸그룹 대전이 예상되는 이달, 마마무도 새로운 음악으로 지난 상반기의 선전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마마무는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으로 소유X정기고의 '썸'을 비롯해 휘성의 '위드미', 이승기의 '결혼해 줄래' 등 많은 히트곡을 작업해 온 작곡가 김도훈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론칭한 걸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뛰어난 가창력을 갖고 있어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또 멤버들은 데뷔곡 '미스터 애매모호'의 안무를 직접 구성했으며, 멤버 화사는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다방면에 뛰어난 재능과 감각을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달에는 헬로비너스, AOA, 에이핑크가 연이어 컴백하며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러블리즈가 데뷔하는 등 치열한 걸그룹 대전이 펼쳐진다.
rinny@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청순' 헬로비너스는 왜 강도 높은 '섹시'로 갔나
- 아이유,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 '무한도전' 서태지, 예고편서 유재석과 통화..출연하나
- '무도' 유재석, "'토토가', 서태지랑 친구..부르겠다" 자신
- '스케치북' 서태지, "故신해철,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준 사람"
- 서예지, 김수현과 양다리? “버겁고 지겨워..김수현과 그의 형이랑 관계 없다” 반박[전문]
- "제니 취향이지" vs "속옷 아냐?"..첫 정규인데 노출만 논란 [Oh!쎈 이슈]
- 제시카, 12년째 연애 중인 ‘타일러권♥’이 찍어줬나?…멕시코서 여유 만끽
- 변호사→화가 모두NO..천정명, '15살 연하' 소개팅녀에 호감 "더 궁금해져"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추성훈, 갈 데까지 갔다..♥야노시호 대놓고 도발 “맨날 화내 죽겠다”(추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