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볼튼, '불후' 서지안 콘서트 게스트 직접제안

뉴스엔 2014. 10. 22.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서지안이 마이클볼튼 콘서트 무대에 선다.

KBS 2TV '불후의 명곡' 마이클볼튼 편에는 박정현, 문명진, 에일리, 소향, 박재범, 서지안, 효린이 출연해 마이클 볼튼의 노래를 자신의 스타일로 불러서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우승을 한 소향에 대한 관심도 크지만 신인 가수이면서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들 사이에서 2승으로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인 서지안도 주목을 받고 있다.

큰 무대에 섰다는 떨림과 긴장감을 보인 서지안은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았으며 마이클 볼튼으로부터 재능과 풍부한 감정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녹화 후 마이클 볼튼은 서지안에게 함께 작업을 해보자는 제안을 했고 11월 21일, 22일 열리는 그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초대했다. 서지안과 마이클볼튼은 출연곡과 무대 구성에 대해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앤스타컴퍼니 제공)

이민지 oing@

전혜빈, 셔츠 풀어헤치자..불륨감 넘치는 란제리화보 20대 女앵커 "정부 관료와 4년간 불륜" 불륜 사진까지 직접공개 충격 김옥빈 파격 가슴노출, 셔츠 훌떡 벗으며 "속살 보여줘?" '안만질수 없는 가슴' 유부녀 톱모델, 男코디 조련? '요물이네' 한소아 29금 파격뮤비, 속옷노출에 자극적 엉덩이댄스 아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