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요즘 고민? 진심 언제 통할지 걱정돼"

뉴스엔 2014. 9. 22.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현이 라디오에서 자신의 고민을 털어놨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 멤버 서현은 9월19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티파니, 태연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써니는 "지금 세 분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이냐"고 물었다. 서현은 "진짜 큰 고민이다. 뭔가 누군가에게 항상 진심은 통하지 않냐. 근데 진심이 언제 통할 지 걱정되는 일들이 여러 가지 있었다. 언젠가 진심이 통하길 항상 바라고 있다. 그게 가장 큰 고민이다"고 답했다.

써니는 "막내인데도 불구, 심도 있는 이야기를 해주셨다"며 "두 번째 티파티 씨의 고민은 무엇이냐"고 물었다. 티파니는 "내 고민이 뭔지 태연이에게 물어봤다. 라식수술을 할지 말지가 고민이다. 렌즈 끼는 게 그닥 불편하지는 않다. 내 주변에서 붐(유행)이라"라고 설명했다.

써니는 "운전할 때 큰 뿔테안경을 쓰더라. 고글인 줄 알았다"고 놀렸고 서현은 "라식수술은 추천이다"고 말했다. 써니는 "티파니 빼고 3명은 다 라식수술을 받았다. 병원도 알아봐드리겠다"고 밝혔다.

태연은 "내 고민은 헤어스타일이다. 데뷔 때부터 너무 많은 헤어스타일을 해왔기에 이제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야하나 요즘 고민에 빠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태티서는 지난 18일 새 미니앨범 'Holler'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태티서 미니앨범 타이틀곡 'Holler'는 국내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아시아 9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 해외 각국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여대생 누드달력 들춰보니 '아무것도 안입고 손번쩍' 화들짝 안젤라, 브래지어 벗고 엄청난 가슴노출 '하도 벗어 성희롱까지' 중학교 교장, 女제자 18명과 부적절관계 파문 '사진도 유출' 충격 '히든싱어3' 태연 꺾은 괴물 김환희, 알고보니 얼굴없는 태연 테러범 고문위한 美 비밀감옥, 잔혹고문에 정신착란까지(서프라이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