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태' 레이디스코드 리세, 10시간째 수술 이어져 '침통'

수원 2014. 9. 3. 12: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수원=윤성열 기자]

리세 / 사진=스타뉴스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진 걸 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리세(권리세)가 장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고 있다.

3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세는 이날 오전 낮12시 현재 수원의 한 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있다. 이날 사고 직후 머리 부분을 크게 다쳐 오전 2시부터 10시간째 진행되고 있다. 리세의 수술이 진행되고 있는 병원 중환자실 주변은 침통한 분위기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수술이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며 "가족들은 오고 계신 중이다. 현재 소속사 직원들이 병원에서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 코드를 태운 스타렉스 차량이 이날 오전 1시 30분께 경기 용인시 영동고속도로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도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갓길 방호벽에 들이받았다.

사고 직후 은비는 인근에 위치한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리세는 머리를 크게 다쳐 중태에 빠졌고, 소정은 중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타고 있던 멤버 애슐리, 주니, 운전자,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비교적 부상이 경미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저희 직원들도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며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 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헤이트 유(Hate You)' '예뻐 예뻐' '쏘 원더풀(So Wonderful)' 등 다수의 곡들을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키스 키스(KISS KISS)'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이병헌 협박 혐의 걸 그룹 글램 다희..누구? '이병헌 협박' 글램 다희, 계속 조사중..'어두운 표정' '영장 신청' 글램 다희 "이병헌 협박혐의 인정..죄송"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3일 교통사고 사망 '충격' "은비 사망·리세 중태" 충격적 교통사고 원인은…

수원=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원=윤성열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