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0월 25일 올림픽주경기장 앙코르 콘서트 개최

김예나 2014. 9. 3. 0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god(지오디)가 오는 10월 25일 서울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오디는 지난 2일 진행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첫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7월 발매된 앨범 'Chapter8'를 비롯해 그동안 발표했던 히트곡 레퍼토리를 선곡했다.

멤버들은 무대 사이 관객들에게 "10월 25일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장소는 올림픽주경기장이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당부하며 웃었다.

이는 지오디가 서울 종합운동장 내 올림픽주경기장의 관객석 규모로 팬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한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지난 7월 12일 13일 올림픽주경기장 옆 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콘서트에 함께 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배려기도 했다.

당시 지오디의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는 1만석 규모로 이틀 동안 열렸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해 아쉬움을 토로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9년 만에 컴백한 지오디는 윤계상의 합류로 12년만의 완전체를 이뤄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까지 전국투어를 마친 상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