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CJ E&M行 확정..7월 중순 전속계약 체결

윤성열 기자 2014. 7. 17.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다비치 / 사진=스타뉴스

여성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CJ E & 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CJ E & M 음악사업부문은 이달 중순 다비치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정규 1집 'Amaranth'로 데뷔한 다비치는 빼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그 간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지난해에도 '거북이' '둘이서 한잔해' '오늘따라 보고 싶어서 그래' '녹는 중'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음원계의 강자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다비치는 "중대한 기로에 서 있는 만큼 좋은 소속사를 찾기 위해 신중하게 고민했고, 가장 만족스러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다비치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좋은 음악과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J E & M 음악사업부문은 "다비치와의 전속 계약 체결을 통해 음악 사업의 다양성을 확보하게 됐다"며 "향후 다비치의 음악적 색깔과 방향을 존중하는 것은 물론 음악 및 방송 등 다비치의 모든 활동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통산 6번째 삼중도루' 박경수 "코치와 둘만 알고 있었다" '라스' 이동준 "추성훈과 싸움? 내가 이겨" 자신만만 스페인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 나바스 영입 확정" '쇼미더머니3' 뜨거운 감자 육지담, 왜 아무 말 없을까 JYJ, 세 번째 팬박람회 개최.."최고의 축제 선물하겠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성열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