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89 윤종신, "Apop엔터 조영철 프로듀서와 손잡는다" 깜짝 선언

황지영 입력 2014. 7. 2. 14:18 수정 2014. 7. 2.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틱89 윤종신-Apop엔터테인먼트 조영철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미스틱89 윤종신이 Apop 엔터테인먼트 조영철 프로듀서와 한가족이 됐음을 알렸다. 조만간 좋은 시너지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2일 윤종신은 미스틱89 캐스트 영상을 통해 "멀티 레이블 체제룰 도입한다. 뜻이 맞는 레이블과 함께 나아갈 예정이다"면서 깜짝 발표를 했다. 가인 '피어나', 아이유 '좋은날' '너랑나' '분홍신' 등을 기획한 조영철 프로듀서와 손을 맞잡았다.

윤종신은 "유니크하면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합작품을 통해 조만간 우리의 시너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박지윤, MC 박지윤, 투개월(김예림, 도대윤), 장재인, 퓨어킴, 김정환 등이 소속돼 있다. 또 최근 배우 기획사 가족액터스와 합병을 통해 한채아, 신소율, 손은서, 안미나, 하재숙, 박혁권, 김기방, 김사권, 김정헌, 유주혜 등까지 품에 안았다.

여기에 Apop엔터테인먼트 식구 조영철 프로듀서, 작곡가 G고릴라,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까지 가세하면서 미스틱89는 끊임없는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사진=미스틱89 네이버 캐스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