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올하반기 3년만 정규앨범..전세계 팬들 '기대↑'

문완식 기자 입력 2014. 6. 16. 15:08 수정 2014. 6. 16. 2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그룹 JYJ /사진=이기범 기자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가 올 하반기 3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16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이먼트에 따르면 JYJ는 지난 2011년 정규 1집 '더 비기닝(The Beginning)' 이후 3년만인 올 하반기 정규 2집 앨범을 내놓는다.

이 앨범은 국내외 작곡가에게 곡을 받았으며 작사는 멤버들이 직접 할 예정이다.

앨범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아직 구체적인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며 "현재 멤버들이 앨범을 작업 중이다"라고 밝혔다.

JYJ는 콘서트도 계획 중이지만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논의 중이다.

이번 JYJ의 새 앨범은 전 세계에 걸쳐 있는 JYJ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박유천은 지난 4일 스물아홉 번째 생일을 기념해 국내 팬들과 만난 단독 팬미팅 'House warming party'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챙겨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만큼 더욱 열심히 하겠다. JYJ 앨범도 즐겁게 작업 중이니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며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JYJ의 멤버 박유천은 최근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를 마치고 팬미팅을 통해 아시아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재중은 현재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을 촬영 중이며, 김준수는 뮤지컬 '드라큘라'를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김정화, 美원정출산 의혹? 더 안타까운 냉가슴 앓이 '개콘' 김재욱, 김희원에 음흉한 상상..'폭소' 이영표, 러시아전 예언 "한국, 첫 경기서 진적 없다" 비♥김태희, 강남 소박한 고깃집 데이트 포착 '멀티골' 벤제마, 월드컵 생애 첫 경기서 'MOM' 선정

munwansik@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