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중국 영화 출연하나? 中 매체 "양측, 접촉은 인정" 보도

고규대 2014. 5. 22.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여감독 쉬징레이 21일 웨이보 글로 또 암시
신작 '우유일개지방지유아문지도' 합류 가능성 제기

엑소 멤버 크리스.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엑소 멤버 크리스(중국명 우이판)가 중국 영화 출연 가능성이 제기됐다.

중국 시나닷컴은 21일 '크리스, 쉬징레이 신작에 출연하나'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크리스가 중국의 한 영화에 출연할 가능성을 제기했다. 중국 여성 감독 쉬징레이가 이날 자신의 웨이보에 '어떻게 이렇게 생긴 게 가능할까? 사진을 공개하고 싶지만, 좋아, 숨기겠다" 등의 말을 적었다. 쉬징레이의 이 글이 계약효력 부존재소송을 제기한 위이판이 곧 그녀의 영화에 참여할 가능성을 암시한 것이라는 게 중국 네티즌의 추측이다.

쉬징레이는 1974년생으로 북경영화학원을 졸업한 감독 겸 배우 겸 가수다. 쉬징레이는 데뷔작 '아빠와 나'로 데뷔 첫 해 중국 금계장영화제에서 신인감독상을 받았고, '미지의 친구에게서 온 편지'로 스페인 산세바스티안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따냈다.

쉬징레이는 지난 13일 자신의 웨이보에서 그녀의 새 영화에 한 남자가 참여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몇몇 네티즌은 그 인물이 크리스일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했다. 이에 대해 쉬징레이의 매니저는 크리스와 연관이 돼 있다고 공식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제작사의 계획이 구체화되지 않아 외부로 공개할 수 없다는 말도 나왔다.

쉬징레이는 앞서 크리스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영화 출연 계약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계약이 성사되지 못했다. 중국 네티즌은 크리스가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송을 내면서 드라마와 영화 출연에 대한 욕심을 밝힌 바 있고, 그에 앞서 쉬징레이의 글이 공개되는 등의 정황을 미루어 크리스가 쉬징레의 영화에 출연할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크리스가 소송을 제기한 배경에도 이런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는 관측마저 나온 실정이다.

엑소는 크리스의 때 아닌 소송에도 흔들림없이 23일부터 단독 콘서트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엑소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23~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11명의 멤버가 펼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지했다.

11명의 멤버들은 동영상으로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멤버들은 한국어와 중국어로 "팬들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팬들이 와주신다고 하는데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과 하나가 되어 즐거운 콘서트가 됐으면 좋겠다. 서울 콘서트 이후 중국 여러 지역에서 콘서트가 있으니 기대해 달라. 중국에서 콘서트를 꼭 하고 싶었다. 꿈이 이뤄진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고규대 (en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