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칸 부집행위원장에게 짐 "마이 피앙세" 소개

2014. 5. 21. 14: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67회 칸국제영화제]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칸(프랑스)=전형화 기자]

배두나(왼쪽) 짐 스터게스/칸(프랑스)=전형화 기자

배우 배두나가 연인 선언을 한 영국배우 짐 스터게스를 칸국제영화제 관계자들에게 "피앙세"라고 소개한 사실이 알려져 현지에서 화제를 사고 있다.

배두나는 19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뤼미에르 극장에서 열린 영화 '도희야' 레드카펫 행사를 마친 뒤 크리스티앙 존 칸 부집행위원장에게 짐 스터게스를 "마이 피앙세"라고 소개했다. 통상 피앙세는 약혼자를 뜻하는 말이기에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걸 짐작할 수 있다. 결혼까지 염두에 둔 사이라는 뜻이다.

짐 스터게스는 이날 오전 칸 드뷔시 극장에서 열린 '도희야' 첫 공식상영에 깜짝 참석, 배두나 옆 자리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박수갈채를 쳤다.

배두나는 이튿날인 20일 한국 취재진과 만나 "(짐 스터게스는)남자친구에요"라고 밝혔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할리우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같이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이후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었다. 해외에서 다정한 모습이 사진에 찍힌 적이 있으며, 서울 데이트도 목격됐었다.

배두나는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짐 스터게스가 연인이라는 사실을 밝힌 적이 없었다. 소속사에선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친한 친구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으며, 스스로는 관심을 꺼달라고도 했었다.

하지만 배두나는 "친구 사이라고 한 건 전 매니저가 한 말"이라고 선을 긋고 연인 사이라는 걸 공식화했다.

배두나가 짐 스터게스를 피앙세라고 소개했지만 결혼이 임박한 것은 아닌 것 같다. 배두나는 당장 6월부터 9월까지 새로운 할리우드영화에 출연한다. 당분간 해외와 한국을 오가며 작품 활동을 왕성하게 할 생각이다.

한편 배두나는 '도희야' 칸 일정을 모두 마치고 21일 한국으로 떠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거식증 아내, 150cm에 29kg.."힘이 없어 아이 양육 힘들어" 배두나·짐 스터게스, 열애 공식 인정?..칸의 연인 될까 21일 '소만' '부부의 날', 부부생활의 십계명 '눈길' 대구살인사건 용의자, 결별요구에 前여자친구 부모 살해 美배우 마이클 제이스, 자택에서 아내 총살 '충격'

aoi@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칸(프랑스)=전형화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