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류현진 지원사격, LA다저스 구장서 애국가 제창

뉴스엔 2014. 5. 14. 0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을 위해 애국가를 부른다.

정용화는 5월27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간) LA 다저스 야구장에서 개최되는 'Korea Night'(코리아 나이트)에서 LA다저스와 신시내티 레즈 경기 전 애국가를 제창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거 박찬호와 LA 다저스에서 활약 중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참석한다. 정용화는 경기장 내 대형 태극기 LED 애니메이션 배경으로 애국가를 제창하게 된다.

정용화와 류현진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류현진의 이번 시즌 테마곡 '류캔두잇'은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류현진이 출전하는 홈경기마다 LA 다저스타디움에 울려 퍼진다.

한편 이번 Korea Night 행사는 한국관광공사가 개최하는 것으로 다저스측에서는 경기장 입장 관중 5만명을 대상으로 류현진 선수의 버블헤드(머리가 흔들리는 인형)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박찬호가 후배 류현진 선수를 격려하기 위해 시구자로 나서고 현장에서는 경기장 전광판을 통한 한국관광 광고 상영, 태권도 공연, 항공권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미모의 올누드 댄스강사, 마을남성 150명과 성관계 '충격실화' 30대 女배우 섹스테이프 팝니다 '연예계 발칵'[포토엔] 김소리 19금뮤비 '호피 비키니女 야릇몸짓' 은밀부위 클로즈업도 '리얼스토리 눈' "윤소정 구원파 15년전 탈교" 자막고지 전효성 쇼케이스 어땠나, 솔로되니 물 만난 파격무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