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온유, SM 제작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출연 확정

박진영 기자 2014. 4. 16. 1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유 규현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과 샤이니 온유가 뮤지컬 '싱잉 인 더 레인'(Singin′ in the Rain)에 캐스팅됐다.

한 뮤지컬 관계자는 16일 티브이데일리에 "규현과 온유가 뮤지컬 '싱잉 인더 레인'에 캐스팅됐다"며 "두 사람과 같은 역을 맡을 배우는 현재 캐스팅 단계에 있지만 엑소 백현이 유력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규현과 온유가 '싱잉 인 더 레인'에 출연한다"고 밝히고는 "엑소 또한 캐스팅 러브콜이 들어온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스케줄이나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논의 단계일 뿐 확정된 바는 없다"고 설명했다.

'싱잉 인 더 레인'은 1952년 제작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라이선스 뮤지컬로,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SM컬처 & 콘텐츠가 제작한다.

규현은 뮤지컬 '해를 품은 달' '삼총사' '캐치 미 이프 유 캔', 온유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락오브에이지'를 통해 뮤지컬 무대에 서 본 경험이 있다.

규현, 온유와 함께 작업을 한 경험이 있는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두 사람 모두 뮤지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연습에 임하고, 열정 또한 대단하다. 그렇기 때문에 실력 또한 좋을 수밖에 없다"라고 극찬했다.

뮤지컬 '싱잉 인 더 레인'은 오는 6월 5일부터 8월 3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규현

| 온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