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윤시윤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더 잘생겼다"

뉴스엔 2014. 3. 30. 12: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진구가 윤시윤의 실물을 극찬했다.

배우 여진구는 3월 29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윤시윤의 첫인상에 대한 기억을 떠올렸다.

이날 여진구는 윤시윤의 첫인상을 묻는 리포터의 질문에 "TV로 봤을 때보다 훨씬 더 잘 생겼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뒤질세라 윤시윤은 "정말 놀랐다"며 "감정신을 연기할 때 자신의 연기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연기까지 감동하게 만든다"고 여진구의 연기력을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시윤 여진구 주연의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프로(윤시윤)가 예기치 않은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전교생 6명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 폐교 위기를 구하기 위해 반항아 이병주(여진구)와 순박한 아이들과 함께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4월3일 개봉 예정.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유아인 손이 김희애 치마 속으로..베드신보다 치명적 스킨십[포토엔] 클라라 환상적 엉덩이 공개 과감 레깅스 '명품몸매 이정도였나' 톱배우 섹스비디오 유출, 이번엔 엄마까지 협박 전화 '충격' 19금 '불륜현장' 남편있는 여자 손발묶고 나체찍는 간큰男 '우결' 남궁민 홍진영, 역대 가장 초고속 스킨십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