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하트, 맛깔나는 티저? '딜리셔스' 티저 공개

김성한기자 2014. 3. 5.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툰 활용 뮤비 티저 베일 벗다

인피니트 우현과 샤이니 키의 유닛 그룹 투하트가 첫 앨범의 타이틀곡 '딜리셔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일 투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딜리셔스'의 티저 영상에는 카툰 형태의 비디오가 결합되어 투하트만의 감각적인 영상미를 연출한다. 우현과 키가 어린 아이에서 소년, 그리고 청년이 되어 가는 모습을 아기자기 하게 표현했다.

인피니트의 '추격자', 아이유의 '좋은 날', 가인의 '피어나' 등을 연출하며 탁월한 영상미를 인정 받아 온 황수아 감독이 만든 '딜리셔스'는 30초 가량의 짧은 티저로 유니크한 매력을 과시한다.

뮤직비디오 티저에 흐르는 음원에서는 '우현&키 presents new collaboration'이라는 멘트가 울려 퍼지며 흥겨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하나의 유닛임을 과시하는 듯 레드와 옐로우로 준비한 우현과 키의 퍼포먼스 의상은 다른 색깔, 같은 느낌으로 보는 이를 한 번에 사로잡는다.

투하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은 인피니트의 '추격자', 'Man in Love' 등을 만든 스윗튠과 샤이니의 '아.미.고' 등을 만든 Sean Alexander가 뭉쳐 만든 앨범으로 알려져 음악적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한기자 wing@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