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TV '더쇼', 日 TBS 액세스 랭킹 1위 '뜨거운 관심'

이정아 기자 2014. 1. 24. 1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l 이정아 기자]SBS MTV '더쇼'가 일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더쇼'는 동시에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일본 TBS에서도 방송되고 있다.

한류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더쇼'는 일본에서도 관심몰이 중이다. 이 같은 관심을 반영하듯 TBS 홈페이지의 시청자 검색 순위인 액세스 랭킹에서 '더쇼'는 오전 11시 26분 현재 1위와 3위를 기록하고 있다.

1위는 'TBSch×SBS MTV PRESENTS THE SHOW All About K-POP #13'이고 3위는 'TBSch×SBS MTV PRESENTS THE SHOW All About K-POP #14'다.

뿐만 아니라 '더쇼' MC를 맡고 있는 카라의 한승연, 박규리의 사진도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했다.

회가 거듭 될수록 관심을 모으고 있는 '더쇼'는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녹화가 진행된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더쇼]갓세븐, '걸스 걸스 걸스' 입이 떡 벌어지는 마샬 아츠 트릭킹

[더쇼]탑독, '들어와'로 상반기 가요계 힘찬 노크

[더쇼]달샤벳, 'B.B.B'로 섹시 카리스마 발산

[더쇼]레인보우 블랙, 카메라 향해 도발적인 표정 '男心 철렁'

[더쇼]갓세븐 잭슨 '솔직히 공부 잘했다'...귀여운 발언 '눈길'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