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니콜, 카라 활동 마무리" 팀 탈퇴 공식 발표

윤성열 기자 2014. 1. 14. 0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걸 그룹 카라(한승연 박규리 니콜 구하라 강지영)의 소속사인 DSP미디어가 니콜의 팀 탈퇴를 공식화했다.

DSP미디어는 14일 0시 2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니콜의 카라 탈퇴를 공식 발표했다.

DSP미디어는 이날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지난 7년여 간 카라의 멤버로 함께 동고동락 해 온 멤버 니콜이 2014년 1월 16일부로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종료된다"고 밝혔다.

이어 "카라로서 활동은 아쉽게 마무리 되지만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인 니콜을 함께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카라는 올 한 해 개별 연기활동과 앨범 발표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며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카라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큰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DSP미디어 측은 공식 발표를 통해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3인은 2년 재계약을 완료했으며, 차후 활동을 DSP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며 "강지영은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내년 4월에 계약이 끝나는 관계로 가수 활동과 학업 등 진로에 대해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심사숙고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니콜은 DSP와의 재계약 의사가 없음을 밝혀와 오는 1월 예정대로 계약이 만료된다"며 "카라는 일부 멤버가 재계약 없이 이탈하더라도 팀 해체 없이 국내 및 해외 활동에 계속해서 전념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니콜은 지난 2007년 카라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프리티 걸' '미스터' '루팡' '스텝' 등 다수의 히트곡들로 카라의 전성기를 함께했다. 지난해 10월 재계약 의사를 밝히지 않음에 따라 팀 탈퇴가 기정사실화 됐었다.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왕기춘, 軍훈련소 휴대전화 사용 영창-퇴소…'망신' 웹툰작가 정다정, '런닝맨'소감 "통통하게 나왔나요" '여유만만' 이순재 "아내가 날 '야동'이라고 부른다" 다크타환 이어 블랙승냥..'기황후' 긴장백배 '더지니어스2', 폐지서명에 제작진 답하다

bogo10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성열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