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참 열심히 살았다..우린 '평생 갈 동반자'"

2013. 12. 26. 0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데뷔 10주년, 축하한다! 10주년을 맞은 소회를 부탁한다. JYJ 각 오피셜 사이트와 신문광고, 게다가 외부 광고판에 10주년 축하 영상이 흐르고 있다. 감회가 새로울 것 같은데…

▲정말 감사합니다!! 10주년이라고 일주일 전에는 대표님께서 트로피도 선물해 주셨어요. 저희가 다 바빠서 각자의 일터로 오셔서 주셨는데, 실감이 나고 우리들이 기특하고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멤버들하고 빨리 자리 마련해서 셋이 함께 축하하고 싶네요!(재중)

10년 동안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재중이형과 준수 저 세 사람…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약속 드리고 싶습니다. 행복합니다!!(유천)

기분이 참 묘해요. 여러분과 멤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해요! 너무 감사한 분들이 많아요. 제 마음 알아주시리라 믿습니다!! 아.. 정말 힘들었던 기억, 행복했던 기억이 함께 어우러지니까 참 열심히 살았단 생각이 드네요.(준수)

― 10주년 서로에게 편지를 쓴다면?

▲이제는 나보다 나를 잘 아는, 형제라는 말로는 부족한, 평생 갈 동반자!

― 지금까지의 10년을 한마디로 말한다면

▲"감사합니다!"라는 말인 것 같아요.. 보내주신 식지 않는 열정, 오랫동안 변치 않는 그런 믿음.. 정말 감사하고.. 힘든 일을 겪으면서 또 다른 도전을 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것이 하루하루 감사하고 작은 것부터 감사하게 되고 그 감사함이 얼마나 큰지도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 된 듯, 우리 사이가 점점 끈끈해진 것 같아요! 어떤 활동이든 잘 할거라 응원해주고 잘했다고 격려해줘서 그리고 아낌없이 사랑해줘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우리의 음악뿐 아니라 우리를 한 인간으로 보고 우리의 청춘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항상 웃음을 주는 여러분들. 이제는 만날 때마다 서로의 이해가 더 깊어지는 것 같죠?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앞으로 10년 후엔 어떤 모습일까?

▲어떤 모습이든 우리 함께일 것이고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어요. 그때가 되도 우린 또 다른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향기가 짙어진, 언제나 감사해하고 겸손한 그런 사람들로 여전하게 지내고 있을 거예요.

― 2014년 활동 계획은

▲이것만은 약속하고 싶네요. JYJ가 한 무대에 선 모습! 꼭 보여드릴 것이고 저희 각자하는 솔로활동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려요. 사랑합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