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인',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평점 9.8

김겨울 2013. 12. 21.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변호인'이 개봉 3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980년대 초 부산을 배경으로 돈 없고, 빽 없고, 가방끈도 짧은 세무 변호사 '송우석'(송강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다섯 번의 공판과 이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변호인'이 21일 오후 4시, 100만 관객(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을 돌파했다.

지난 18일 오후 5시 전야 개봉하여 11만 여의 관객을 동원한 '변호인'은 정식 개봉 첫 날 23만 여의 관객을 동원하고 개봉 이틀째인 20일 전날보다 30% 상승한 수치인 약 30만 관객을 동원, 전야 개봉 이후 만 3일이 되기 전에 100만 관객을 돌파, 폭발적 흥행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가장 최근 1,280만 관객을 동원,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7번 방의 선물'과 1231만 관객을 동원, 개봉 4일 만에 100만 돌파 기록을 달성한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뛰어 넘는 빠른 속도이다.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12월 극장가를 평정하고 있는'변호인'은 포털사이트 평점과 달리 실제 관람 시에만 평점을 남길 수 있는 영화사이트인 CGV에서 평점 9.8점, 롯데시네마 9.6점, 메가박스 9.49점 등 실제 관람객 평점에서 만점에 가까운 평점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열풍에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미녀전쟁' 女배우 '차안에서 속옷노출' 가슴 드러내고…

'미란다커 닮은꼴' 홍여름 '주요부위 도발적 손 위치' 깜짝

성인영화 시상식, 초토화 시킨 19금 의상 '옷 어딨어?'

'G컵 미녀' 비키니 끊어질듯, 주체 못할 왕가슴

성인영화 시상식, 성인배우 '풍만한 가슴 앞으로 쑥 내밀며'

골프클럽 겨울이 구매 찬스! 아이언 '30만원대' 폭탄세일!

강추위에도 몸을 뜨겁게 하는 SMG 열조끼 '방한풀세트!'

전도연 23년차 배우의 품격, '세월 가늠할 수 없는 미모'

고개숙인 남성, 부부관계 개선 '이것' 먹으면 해결?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