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피트-톰크루즈 응답하라1994? 20년만 동반 영화출연

뉴스엔 2013. 12. 20. 1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브래드피트 톰크루즈 동반 영화 출연이 20년 만에 성사될 전망이다.

할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와 톰 크루즈가 지난 1994년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이후 20년 만에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출 전망이라고 지난 12월 19일 할리우드리포터가 전했다.

현지매체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와 톰 크루즈 동반출연이 점쳐지는 영화 '고 라이크 헬'(Go like hell)은 A.J 바임이 쓴 논픽션 원작을 기초로 한 카레이스 영화로 일찌감치 톰 크루즈가 캐스팅 됐다.

지난 1996년 르 만스 레이스에서 최고점에 달한 포드 자동차 회사와 이탈리아 스포츠카 디자이너 엔조 페라리 사이의 실제 경쟁 이야기를 담은 '고 라이크 헬'은 톰 크루즈 주연 영화 '오블리비언'을 연출한 조셉 코신스키가 감독을 맡을 예정. 톰 크루즈는 카 디자이너 캐롤 쉘비 역을 맡았다.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09년 마이클 만 감독이 영화 제작을 진행하려 했을 때 캐스팅 물망에 올랐었다. 이후 최근 '고 라이크 헬' 제작 소식과 함께 다시금 흥미를 갖고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브래드피트 톰크루즈 스틸, 뉴스엔DB)

이소담 sodamss@

호날두 전여친vs현여친 육감몸매 대결, 이런 글래머들과 만나왔다니 스칼렛요한슨♥조토끼 벽에 밀어넣고 숨막힌 키스세례 '치마 너무짧아' 리한나 아슬아슬 속옷노출 위기 CCTV 속 아동학대의 진실, 그들은 왜 다른 말을 하나(궁금한이야기Y) 이봉원 변서은, 비난 파문 일파만파 네티즌 설왕설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