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거미, 듀엣곡 음원 차트 1위..'합동 콘서트 청신호'

2013. 11. 30.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황미현 기자] 가수 휘성과 거미의 듀엣곡 '스페셜 러브(Special Love)'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휘성과 거미의 곡 '스페셜 러브'는 30일 현재 음원 차트 멜론과 엠넷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곡은 두 사람이 거미 1집 수록곡 '두 잇(Do it)' 이후 10년 9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듀엣곡이다. 이 노래는 미디엄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정통힙합 비트에 블루지한 코드 워킹으로 이뤄진 곡이다.

사랑에 빠져가는 두 남녀의 감정을 노래한 '스페셜 러브'는 상반된 분위기로 사랑을 노래하는 휘성, 거미의 보컬이 진지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휘성과 거미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D에서 '2013 휘성 & 거미 콘서트 두 잇'을 개최하며 대구, 부산, 울산 등 전국 주요 도시 투어도 예정중이다.

goodhmh@osen.co.kr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