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정규 앨범 한터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동시1위

김성한기자 2013. 11. 7.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중국-일본-유럽-남미 팬들과 함께 글로벌 채팅 진행!

가수 김재중이 최근 발매한 솔로 정규 1집으로 앨범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다.김재중의 정규 1집 [WWW: Who, When, Why]는 7일 앨범판매집계사이트 한터정보시스템의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에서 동시에 1위에 올랐다. 여기에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 차트 파이브뮤직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남미 등 전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자 김재중 측은 쇼케이스를 대신하여 앨범을 직접 소개하는 글로벌 채팅을 기획했다. 멕시코 KPOP 사이트와 터키 종합 한류 사이트에서는 이미 김재중 컴백 기념 특별 페이지가 열리고 글로벌 채팅을 적극 홍보하는 등 전 세계 적으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재중의 솔로 정규 1집 앨범[WWW: Who, When, Why]는 록 장르를 기반으로 소프트 록, 팝 펑크, 브릿팝, 발라드 등 다양한 성격의 곡을 담았다. 일본 유명 밴드 Glay의 타쿠로, 윤도현, 노을 이상곤, 하동균, 용준형 등의 실력파 아티스트 참여로 기대를 모았다.

김재중은 11월 2일 ~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솔로 정규 1집 콘서트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갖고 섹시 로커의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7일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세계 팬들과 함께 글로벌 채팅을 진행하고 이 후 11월 15일~ 16일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6만 여 팬들과 함께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성한기자 wing@sportshankoo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