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차원다른 솔로 영향력 이정도였나

뉴스엔 2013. 11. 6. 12: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김재중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김재중 솔로 정규 1집이 일본 오리콘 종합 위클리 차트에서 4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일본어 앨범이 아닌 한국에서 발매 된 김재중의 정규 1집 한국어 앨범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의 솔로 정규 1집 'WWW: Who, When, Why' 인기가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에서 한국어 앨범으로 상위권을 차지해 현지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김재중은 이번 앨범과 관련 일본에서 정식 프로모션이나 홍보가 없었기 때문에 위클리 차트 집계가 안되는 수입 음반사에서 팔려 나간 물량까지 합한다면 이번 앨범이 일본내에서 얼마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지 가늠케 한다.김재중은 일본 내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1월 15~16일 양일간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일본 팬 6만여 명과 만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솔로 가수로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을 가득 메울 수 있는 가수는 손에 꼽힌다. 김재중의 성공적인 서울 공연 소식을 들은 일본팬들의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솔로 정규 1집 앨범'WWW: Who, When, Why'는 록 장르를 기반으로 소프트 록, 팝 펑크, 브릿팝, 발라드 등 다양한 성격의 곡을 담았으며 일본 유명 밴드 Glay의 타쿠로, 윤도현, 노을 이상곤, 하동균, 용준형 등의 실력파 아티스트 참여로 기대를 모았다.

김재중은 지난 주말 11월 2일~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솔로 정규 1집 콘서트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갖고 섹시 로커의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한편 김재중은 12개국 일본,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폴, 홍콩, 인도네시아, 바베이도스, 리투아니아, 베트남, 슬로바키아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우는가 하면 노르웨이, 벨기에, 핀란드, 영국 등에서도 30위권 차트에 랭크되며 선전하고 있다.(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연경 j_rose1123@

뺨맞고 코피터지고, 女아이돌 드라마 출연 수난史 김유미 초미니드레스, 천조각 한장만 걸친듯 '몸매 고스란히'[포토엔] 90세 방송인 손녀뻘 女배우 치마들추고 강제키스 '의상 야해서..' 18세 소녀 '처녀성' 3천만원 판매논란, 얼굴까지 공개 '막장' 박은선 성별논란 "性정체성 혼란스러워" WK리그 단체 보이콧 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