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야왕', 일본 전역 24개 극장서 상영

2013. 9. 12.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쿄=연합뉴스) 이태문 통신원 = SBS 드라마 '야왕'이 특별 편집돼 일본 전역 24개 영화관에서 상영된다고 산케이스포츠 등이 12일 전했다.

드라마 1-2회를 편집한 이번 상영회에는 권상우와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영상 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유노윤호는 "이야기 전개를 예측하기 어려운 작품으로 볼거리도 많다. 회를 거듭할수록 빠져들 거로 생각하는데 기대해 달라"고 부탁했다.

권상우·수애 주연의 '야왕'은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주다해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순정남 하류의 사랑과 배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제8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한류드라마 우수작품상을 받았다.

gounworld@yna.co.kr

당정, 대체휴일제에 어린이날 포함 추진키로 < 관객을 잡아라…극장가 '추석 전쟁' > < 애플 첫 중저가 아이폰5C 세계시장 영향은 > (종합) < 인터뷰 > LPGA 그랜드슬램 도전하는 박인비 선수 공안당국, 'RO' 회합에 공무원 30∼40명 참석 확인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인터랙티브뉴스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