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태국콘서트서 건재함 과시 '5만명 열광'[포토엔]

뉴스엔 2013. 8. 30. 0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비의 태국 공연에 현지 팬들이 열광했다.

비는 지난 8월 24일 태국 방콕 임팩트 무앙 통 타니에서 개최된 태국 최대 음악축제 '소닉뱅2013' 무대에 올랐다.

이번 공연은 비의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선 비는 자신의 히트곡을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아시아 최고 스타로 군림했던 비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린 현지 팬들은 그동안의 아쉬움을 달래듯 뜨겁게 호응했다.

전역 전 자신을 발굴한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 대표에게 돌아간 비는 지난 8월 10일 전역 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왔다. 이번 무대가 비의 본격적인 컴백은 아니며 아직 구체적인 컴백 계획은 잡히지 않은 상태다.

한편 '소닉뱅 2013'은 에픽하이, 파이스트 무브먼트, 펫샵보이즈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30여팀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한 국제 뮤직 페스티벌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지 oing@

조여정 과거사진, 흠잡을데 없는 여신미모 '모태미녀 인증' 호날두 여친, 가슴 다 드러난 손바닥비키니 화보 대방출 '과감하네' '인터뷰 중 브래지어 훌렁' 女리포터, 최악의 가슴 노출사고 이용식 딸 "부모님, 해외여행까지 미행하러 왔다" 하정우 신개념 방부제외모 스타 "예나 지금이나 노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