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광복절 개념발언 "의미 되새기는 하루 보내자"

뉴스엔 2013. 8. 15. 14: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현이 광복절을 맞아 의미를 되새길 것을 당부했다.

소녀시대 서현은 8월 15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 "여러분! 오늘은 제68주년 광복절입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신 모든 독립투사와 위인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하루를 보냅시다!"고 글을 남겼다.

그동안 서현은 여러 차례 개념있는 발언과 의미있는 행동으로 '개념소녀'로 불렸다. 이번 광복절에도 잊지 않고 앞장 서서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자고 촉구했다.

서현 개념발언에 팬들은 "역시 서현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냅시다", "이렇게 뜻깊은 날마다 막내가 써주는 글을 기분 좋다. 광복절 의미 잊지 않고 보내겠다", "기다렸다. 애국소녀", "우리 태극기 걸어요" 등 댓글을 남겼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짝' 몸으로 얼음녹인 여자들, 선정적 미션 눈살 제자와 눈맞아 성관계후 출산까지 한 20대 女교사 '평생 성범죄자' '오로라' 임성한의 작별 선물? 송원근 뮤지컬 언급 클라라, 초민망 가슴노출사고 '한쪽 가슴 다 드러날정도' 정웅인, 두 딸 최근 사진 공개 '여전히 예쁜 미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