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강승윤 '뮤직뱅크' 출연, KBS-YG 3년만에 갈등푸나

뉴스엔 2013. 8. 5. 13: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2NE1(투애니원)과 강승윤이 '뮤직뱅크'에 전격 출연한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5일 보도자료를 통해 "2NE1은 3년 만에 KBS 2TV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공중파 첫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NE1의 '뮤직뱅크' 출연은 지난 2010년 10월 '박수쳐', '캔트 노바디(Can't Nobody)', '고어웨이(Go Away)' 총 3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활동할 당시가 마지막이다. 이로써 2NE1은 약 3년 만에 '뮤직뱅크'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게 됐다.

또 9일 '뮤직뱅크'에는 같은 YG 소속 가수인 강승윤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7월부터 10월까지 매달 한 곡씩 신곡을 발표하는 2NE1은 이번 활동을 통해 보다 자주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뮤직뱅크'를 비롯해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NE1이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에 이어 발표하는 두 번째 신곡 '두 유 러브 미'는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의 작품으로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강렬하고 신나는 느낌의 곡이다.

2NE1은 5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두 유 러브 미'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 속 2NE1은 신곡 '두 유 러브 미'에 맞춰 욕실에서 깨방정 댄스를 추며 신나게 노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두 유 러브 미'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YG)

전원 wonwon@

찰리쉰 포르노★ 여친, 지퍼드레스 내리자 '속옷도 안입은 알몸'[포토엔] '여성 앞 자위행위를' 파렴치 지하철男 얼굴보니.. 유명 女모델, 생생 속살 노출사고 '작정하고 드러낸 주요부위' 차승원 아들 파문에도 영화촬영 강행 "또다른 폐끼치기 싫다" 사희, 가슴골 드러낸 파격노출 화보 '글래머 인증'[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