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6주년, 티파니 "우리 평생 가자" 애정 가득 메시지

뉴스엔 2013. 8. 5.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티파니가 소녀시대 6주년 메시지를 전했다.

소녀시대 티파니는 8월 5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 "11:58분부터 12:25분까지 유타사진을 열심히 바꾸려고 하다가.. 이미 00:00시가 지나서 그냥 포기하려 하다가.. 소원 한 번 더 생각하고 공홈에 왔어요.. happy 6주년.. 우리 평생 가자"라는 글을 올렸다.

티파니는 이와 함께 '우리 평생 가쟈♥'라고 적힌 적힌 메시지 사진도 공개했다. 팬클럽 이름도 함께 적으면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소녀시대 팬들 역시 일간지에 축하 광고를 내며 데뷔 6주년을 축하했다.

소녀시대는 2008년 8월 3일 '다시 만난 세계'를 발표하고 이틀 뒤 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졌다. 당시 흔치 않은 인원수의 대형 걸그룹이라는 점과 개성있는 멤버 구성으로 주목받았다. 금세 국내 최정상 걸그룹이 돼 현재까지 군림하고 있다. (사진=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SM엔터테인먼트)

권수빈 ppbn@

찰리쉰 포르노★ 여친, 지퍼드레스 내리자 '속옷도 안입은 알몸'[포토엔] '여성 앞 자위행위를' 파렴치 지하철男 얼굴보니.. 서유리 이정도로 글래머였나 '초미니원피스 입고 탁자 드러눕더니'[포토엔] '한밤' 리포터 김이슬 알고보니 2011년 미스코리아善 출신 이상순 부모 "아들, 색시 하난 잘만났다" 끝없는 효리앓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