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2년만 컴백, 감성부터 남성미까지 극과극 매력

뉴스엔 2013. 7. 28. 16: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김현중이 컴백했다.

김현중은 7월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아이유 황광희 이현우)에서 '유어 스토리'(Your Story)와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을 선보였다.

김현중은 약 2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다. 6가지 다양한 장르 음악이 담겨 있는 이번 앨범은 29일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김현중은 '유어 스토리' 무대 때는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해 감성 넘치는 무대를 꾸몄으며 '언브레이커블'에서는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 마초 매력을 과시했다.

김현중은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고정 멤버로도 활약 중이다. 무대에서는 예능 이미지를 벗은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2NE1, 비스트,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에프엑스, 인피니트, 에일리, 코요태, 에이핑크, 이정현, 쥬얼리, 김현중, 걸스데이, 에이젝스, 크레용팝, 세이예스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권수빈 ppbn@

남편 거세한 아내, 침대묶고 식칼로 성기절단 '잘라낸 부위를..헉' 30대 유부女 모델, 의도적 팬티 노출 포착 '대놓고 보여주네' 'SNL코리아' 안영미, 클라라 넘어서는 가슴골 노출 '댄싱9' 낸시랭 공연중 탈의, 모자이크 처리가 악마의편집 장윤정, 도경완 잠버릇 폭로 "허리 뒤로 꺾고 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