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공군 시사회서 "아버지-동생 모두 공군, 나도 홍보대사" 고백
박지련 기자 2012. 12. 17. 13:09
|
반창꼬 한효주 |
[티브이데일리 박지련 기자] 공군과의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배우 한효주가 특별 시사회를 가졌다.
타인의 생명을 구하는 의사와 소방관으로 분한 한효주, 고수 주연의 '반창꼬'(감독 정기훈, 제작 ORM PICTURES)가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성남 공군부대에서 특별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효주는 "공군과는 특별한 인연이 있다. 저희 아버지께서 공군이셨고, 제 동생이 공군으로 복무 중이고, 저 또한 공군 홍보대사였다"고 고백해 좌중을 깜작 놀라게 했다.
또한 "이번 영화 '반창꼬'에서 사람을 구하는 의사 역을 맡게 됐는데, 대한민국 국민들을 지키는 군인 여러분들께 영화를 소개할 수 있게 돼 정말 뜻 깊은 것 같다"라는 말로 열광적 반응을 이끌어 냈다.
다른 사람을 구하지만 정작 자신은 돕지 못 했던 두 남녀가 만나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위로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반창꼬'는 오는 19일 개봉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지련 기자 newsvdaily.co.kr/사진제공=NEW]
반창꼬| 반창꼬 한효주| 한효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런닝맨' 시청률 하락, 한효주-고수 효과 없었다
- '런닝맨' 한효주 복수 시작, 첫 번째 타킷 이광수 "액젓 먹였지?"
- 19일 예정 '반창꼬', 하루 앞당긴 전야 개봉 이유는?
- 한효주 장작패기 도전, '런닝맨'에서 또 무슨 일이?
- 노을 '반창꼬' OST, 공개 직후 음원차트 돌풍 '역시 음원강자'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