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딸 수리 위해 사이언톨로지교 떠나

안이슬 기자 2012. 12. 4.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 기자]

ⓒ홍봉진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딸 수리 크루즈를 위해 사이언톨로지교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3일(현지시각)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최근 톰 크루즈가 수리 크루즈에게 집중하기 위해 사이언톨로지교를 떠났다고 보도했다.

사이언톨로지교 교인인 브라이언 카눕은 톰 크루즈가 추수 감사절을 수리와 함께 런던에서 보낸 것에 대해 "톰 크루즈가 수리에게 온 에너지를 쏟기 위해 사이언톨로지교를 포기하기로 결심한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이는 굉장히 힘든 결정이었지만 톰은 지금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가족에게 쏟고 싶어 한다"고 덧붙였다.

톰 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교는 케이티 홈즈와 톰 크루즈의 이혼에 종교문제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도마 위에 올랐다. 이혼 직후 케이티 홈즈는 "수리가 사이언톨로지식 교육을 받길 원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전처인 니콜 키드먼도 톰 크루즈와 종교문제로 갈등이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톰 크루즈측은 종교 문제에 대해 어떤 공식 입장도 밝히지 않은 상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톰크루즈| 수리크루즈| 케이티홈즈

drunken0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이슬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