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퇴폐적인 남자에게 끌린다" 깜짝 고백

뉴스엔 2012. 11. 27.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조연경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신소율이 호감도가 생기는 남성상에 대해 털어놨다.

신소율은 11월27일 서울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나의 PS 파트너'(감독 변성현) 언론시사회에서 "난 약간 평소와 다른 뭔가가 느껴질 때 그 남자에 대한 호감이 높아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신소율은 "어떻게 보면 되게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하다"며 "외모는 착하게 생겼는데 담배를 피는 모습이 퇴폐적이거나 하면 섹시함을 느낀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의 PS 파트너'는 잘못 연결된 전화 한 통에 인생이 통째로 엮여버린 두 남녀의 은밀하고 대담한 19금 폰 스캔들을 그린 작품이다. 12월 9일 개봉한다.

조연경 j_rose1123@ / 정유진 noir1979@

女100명 납치해 인육 먹으려던 경관 "추수감사절 저녁식사" 공포 日 현역 인기아이돌 임신중절수술 발각 '장소불문 성행위 들통' 경악 박한별 드러누워 속옷공개 '살아있는 볼륨' 제대로 아찔[포토엔] 원격 김여사 가로본능 '유령이 몰았나?' 왕복 6차선 '슬금슬금' 현직경찰, 가출소녀에 돈주고 성관계혐의 "유사성행위만 했다" 반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