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마른줄 알았던 구하라, 살짝 뽐낸 볼륨감 '엔딩 올킬'

뉴스엔 2012. 11. 25. 1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미겸 기자]

카라 구하라가 완벽한 인형비율 몸매를 선보였다.

카라는 11월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외국인 관광객 천만명 돌파 기념 특집방송에서 '판도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카라가 선택한 의상은 '판도라' 무대를 통해 죽 선보여 왔던 올인원 형식으로 이뤄진 섹시한 의상이었다. 이날도 등을 노출하는 도발적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른 몸매로 알려진 구하라는 돋보이는 몸매로 무대를 장식했다.한편 이날 방송에는 샤이니, 인피니트, 씨엔블루, 이하이, B1A4, 틴탑, 시크릿, 에픽하이, 카라, 노지훈, 보이프렌드, 씨스타, 손담비, 걸스데이, 김종국, 현아, 에일리, 김성규, 박정민, 노을, 주니엘, 동방신기가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김미겸 mikyeum@

중견탤런트 부인, 아들 3명 살해후 '시체옆 5일' 끔찍범행 이유 왜? 수지 "첫키스 상대, 사실 김수현 아니었다" 솔직고백 진 할로우, 세기의 섹시심벌=남편 살해 용의자 왜? '의혹만 가득' 송중기 상술인정 "박보영 내것" 발언파장 오래가네..네티즌 관심 류승룡 "이민정과 하트 주고 받는다" 이병헌 진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