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상하이 이어 대만 팬파티도 1만명 성황

강승훈 2011. 12. 12.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동방신기가 상하이에 이어 대만 팬파티를 통해 아시아의 스타임을 재확인하고 돌아왔다.

'TVXQ! Asia Fan Party 2011 in Taipei'는 지난 11일 오후 2시 30분, 오후 7시 대만 타이베이 'Taipei Show Hall2'에서 열렸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1만 여명 팬들의 열정적인 환호와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붉은 색 야광봉의 거대한 물결, 현지 언론들의 치열한 취재 경쟁 속에 성황을 이뤘다.

이날 팬 파티에서 동방신기는 히트곡 '왜(Keep Your head Down)'를 비롯, 'MAXIMUM', 'Rising Sun', '이것만은 알고가' 등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근황 토크 및 질의 응답 시간, 쩐주나이차(대만식 버블티)만들기에 도전하면서 팬들과 교감했다. 동방신기는 간단한 민남어(대만어)로 팬들과의 대화를 시도해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올해 초 발표한 히트곡 '왜(Keep Your head Down)'의 경우, 대만의 각종 음악 차트를 싹쓸이 하며 현지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바 있어, 대만에서 첫 선을 보이는 '왜(Keep Your head Down)' 무대는 관객들은 물론 취재진들의 이목을 집중, 뜨거운 열기는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동방신기는 지난 10일 오전 대만 쑹산 공항에 도착한 동방신기는 공항 입국 순간부터 현지 유력 매체들의 인터뷰 세례를 받았다.

3년여 만에 대만을 찾는 동방신기를 환영하기 위해 쑹산 공항 팬 환영인파 사상 최다 인원 기록을 세울 정도의 수 많은 팬들이 운집, 동방신기가 모습을 드러내자 취재진과 팬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순식간에 공항이 아수라장으로 변하는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대만 현지 언론들은 동방신기 입국 현장 모습과 도착 당일 진행된 팬 파티 기자회견 소식을 집중 보도했으며, 자유시보는 '동방신기 기록 세웠다! 천 여명 인파 몰려 공항마비'로, 애플데일리의 경우 '동방신기 대만 방문! 쑹산 공항 팬 환영 인파 사상 최고, No.1'이라는 헤드라인으로 대서특필, 공항에서 밤을 지새며 동방신기를 기다린 팬들의 인터뷰와 감격의 눈물을 흘리는 팬들의 모습까지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상세히 다루기도 했다.

특히 동방신기는 싱가포르 팬파티(4일) 개최, 일본 후지TV 연말 가요제 '2011 FNS 가요제'(7일) 참석, 9일 개최된 상하이 팬파티가 만 여명 팬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대 성황을 이룬데 이어 11일 타이베이 팬 파티까지 성공적으로 마쳐, 일주일간 싱가포르, 일본, 중국, 대만을 순회하며 아시아에서의 폭발적인 인기와 위상을 재확인 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방신기는 12일(오늘) 입국, 연말까지 한국과 일본의 각종 연말 특집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내년에 펼칠 일본 투어 준비로도 바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강유미 최근 모습,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 '화들짝'유리-백진희, 5년 전 CF 동반 출연 '정말 동갑내기 맞아?'효민 레이저, SF 영화같은 한 장면 눈길 '레이저 뿜는 미녀''에이미 성형인정' 구차한 변명 "오로지 앞트임, 예뻐지고 싶어서 아니다"'음악중심' 소녀시대, 섹시 카리스마로 '무대 후끈후끈''음악중심' 트러블메이커, 상반된 매력 발산 '차분함+아찔함'김수로 김희철, 다정하게 브이하고 친분인증 '훈훈'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