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中팬파티에 8000명 운집

2011. 10. 3.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혜린 기자] 동방신기가 중국 북경에서 열린 첫 번째 아시아 팬파티 'TVXQ! Asia Fan Party 2011 in Beijing'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2일 저녁 7시 30분, 중국 북경 공인 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번 팬파티에는 동방신기를 보기 위해 약 8,000여명의 중국 팬들이 운집해 대성황을 이뤘다.

이번 북경 팬파티는 아시아 주요도시를 순회하는 동방신기 아시아 팬파티의 포문을 여는 자리라, 공연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는 중국의 음악풍운방(音云榜), MTV 음악채널(音道), 북경청년보(北京年)는 물론 대만, 홍콩 등 각종 언론 매체들이 참석해 뜨거운 취재 경쟁을 벌였다.

이날 팬파티에서 동방신기는 'Rising Sun', '왜(Keep Your Head Down)', '이것만은 알고가' 등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을 열광시켰으며, 북경 관련 퀴즈 맞추기, 동방신기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순서를 통해 중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중국 팬들이 만든 영상 메시지를 함께 감상한 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사인 포스터 및 CD를 증정하는 등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해 팬파티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동방신기는 중국 북경에 이어 태국, 싱가폴 등 아시아 각국을 순회하며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위한 팬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